본문 바로가기
작품소식/작품소식(국내)

원주 바름책방에 다녀왔습니다.

by boida 2025. 7. 23.

1. 2. 3. 원주 바름책방에 다녀왔습니다.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무실로55번길 28 1층
부부 서점지기님이 운영하시는 예쁜 서점입니다.

이번에는 책방 이름 쓰는 걸 잊었다…🥲
앤님 “중간에 알았는데 중간부터 쓰면 불공평할 거 같아서…”
나 : “좀 발견할 때 바로 말해달라고요오”😭
앤님 : “앞으론 맨 처음에 체크할게요.”😁


4. 제 공간이 😱 어마어마해서 놀라 물었더니 서점지기님이 목공예를 하신답니다. 😳


5. 모든 책장이 수제입니다. 책방 아름다움의 완성은 책장이 아닌가 싶더군요. 너무 예뻐요. 오밀조밀 공간에 딱 맞게 짠 책장이 편안하고 따듯한 느낌을 줍니다.


6. 저 말고도 여러 작가님들의 예쁜 나무 액자가…!
“북토크 하신 분들 기념관인가요?” “좋아하는 작가 기념관이에요.”


7. 8. 제 자리… 정성이 가득했습니다. 감사했습니다.


9. “여긴 뭐하는 곳인가요!”했더니 아이들이 누워서 책을 볼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


10. 11. 이번 서점투어 첫 강원도 서점 북토크였습니다. 운전해서 갔다가 그날 돌아올 수 있다니 기뻐라…

서점지기님 말씀이 yes24 북토크를 계속 신청했는데 계속 떨어졌다고 하시더라고요. 왜지! 원주는 서울에서 정말 가까워요! 한국 어디든 통하는 교통의 중심지라고요! 원주는 서울 안에서 서울 가는 것보다 가까울 수 있다고! 게다가 이 서점은 만종역 에서 5분 거리입니다!


12. 직접 만드신 어마어마한 선물들 🥲 정말 감사합니다. 책꽂이와 고래 연필꽂이… 장인이십니다… 북토크 오신 분들에게 이름 새긴 나무 연필도 나누어주셨습니다.

* 소설가 꿈꾸시는 분 응원합니다. 잘 쓰려는 사람일수록 쉬이 안 써져요. 좋은 작가가 되실 거예요.

* SF는 영상과 만화로만 보고 소설은 처음이었다는 책방아날로그 서점지기님 반가웠습니다. @bookshopanalog 다음에 뵙겠습니다.

* 제 책 다 읽어주신 분, 중학생 여러분들, 용평면사무소 직원이셨던 분들 반가웠습니다.

* 서울 북토크를 다 오셨다는 분의 친구분이 오셨습니다. 우정 응원합니다.

* 너무나 예쁘게 자리 마련해주셨는데 약간 늦게 가서 아쉬웠어요. 가까우니 또 뵈러 가겠습니다. @bareum_book 잘못 가져온 책도 돌려드리러…🥲

#바름책방 #고래눈이내리다 #원주책방 #래빗홀 #yes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