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작품소식/작품소식(국내)

대산문화 2023 봄호에 단편 [느슨하게 동일한 그대] 실었습니다. / 엔딩보게 해주세요 오디오북(2023/03/11)

by boida 2023. 6. 11.


1) 대산문화 2023년 봄호에 중편 [느슨하게 동일한 그대] 실었습니다. 정말 오래 전에 받은 의뢰인데 이제야 드렸네요. 순간 이동에 대한 이상한 소설입니다. 과학적으로 해결하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불가능해보여서 낭만적으로 해결했습니다...
알라딘과 Yes24에서는 팔지 않고 교보문고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링크] 웹진에 업데이트되면 회원가입 후 볼 수 있는 듯합니다. [링크]

*

 

2) 오디오코믹스에서 [엔딩보게 해주세요]의 오디오북이 출간되어 있습니다. 조금 들어보았는데 성우의 연기가 대단합니다. [링크]

3) 7인의 집행관 개정 원고가 거의 끝나갑니다. 올해 개정판 출간 예정입니다. 지금 구매하지 말아주세요... 이중으로 구매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전자책은 업데이트가 될까...? 불확실하네요. 판본 자체가 달라진다면)

4) 올해 단편 2편과 청소년 경장편 1편, 청소년 논픽션(공동집필) 예정입니다. 이것도 많고 작년에서 이어지는 일도 있고 하여 올해 의뢰는 더 받지 않습니다....그 외에 작년에 마감한 몇 책들이 출간될 예정입니다.

5) 이제 출간 단행본으로 묶이지 않은 소설은

고래눈이 내리다(문학3)
너럭바위를 바라보다(한겨레신문)
껍데기뿐이라도 좋으니(서울리뷰오브북스)
봄으로 가는 문(보스토크매거진)
느슨하게 동일한 그대(대산문화)

입니다.
요새는 중편도 독립 단행본으로 출간하는 기획이 많아지면서 묶이지 않은 작품은 주로 엽편과 짧은 단편이 되네요.